고흥군 고흥몰, 설 마지막 장보기 최대 50% 할인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고흥몰, 설 마지막 장보기 최대 50% 할인

2월 6일~9일, 라스트 댄스? 노! 라스트 찬스! 기획전 운영

고흥군 고흥몰, 설 마지막 장보기 최대 50% 할인
[뉴스맘]고흥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농수축특산물 쇼핑몰 고흥몰은 설 명절을 앞두고 막바지 장보기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2월 6일부터 9일까지 설 마지막 장보기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직전까지 바쁜 일상으로 장보기에 여유가 없었던 소비자를 겨냥해 “라스트 댄스? 노! 라스트 찬스!_춤출 시간없음, 장 볼 시간임”이라는 유쾌한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설 상차림에 필요한 고흥산 농수축특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으로는 소고기, 반건조 생선, 굴, 꼬막, 문어 등 제철 수산물과 신선 과일, 채소 등 설 준비에 꼭 필요한 핵심 품목을 대거 준비했다.

특히 산지 직송 체계를 기반으로 신선도를 엄격히 관리하고 명절 배송 일정에 맞춘 신속한 출고로 소비자가 명절 전 안심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고흥몰 관계자는 “아직 설 장보기를 마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짧고 강력한 마지막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장보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흥몰은 산지 직송 기반의 품질 관리와 맞춤형 기획전을 통해 재구매율을 꾸준히 높이며 지역 대표 공공 온라인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