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설맞이 ‘보성몰’ 특별 할인… 최대 20% 혜택
검색 입력폼
보성

보성군, 설맞이 ‘보성몰’ 특별 할인… 최대 20% 혜택

3만 원 이상 구매 할인·적립 이벤트 운영… 소비자 실속·농가 판로 확대

보성군, 설맞이 ‘보성몰’ 특별 할인… 최대 20% 혜택_보성몰 설 이벤트 홍보 이미지
[뉴스맘] 보성군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4일부터 3일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최대 20% 할인과 다양한 적립 이벤트를 결합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성몰 회원을 대상으로 1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며(일부 품목 제외), 일일 지원 예산이 소진되면 당일 할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종료 시 이벤트는 다음 날 오전 9시부터 다시 진행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포인트 지급 △출석 체크 시 100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 적립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300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소비자의 만족도와 구매 유인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보성몰’에는 150여 개 업체, 1,0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보성 차(茶), 키위, 벌교 꼬막, 녹돈, 올벼쌀 등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대표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성몰 할인 행사는 소비자에게는 실속 있는 소비 기회가 되고, 농가에는 든든한 판매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유통 경쟁력을 높여 군민과 농가가 함께 웃는 지역경제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몰은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연간 2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