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부는 지난 대나무축제 행사부스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두 지역의 상생 발전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됐다.
김미례 담양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상호기부를 진행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양 지자체의 협력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
|
[지방선거] 무소속 김신, 완도군수 당선… 790표 차 접전 끝 승리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조국혁신당 김태성 신안군수 후보, “바닥 민심 속으로… 변화의 신안 강조”
[지방선거]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무투표 당선… “착한도시 서구 시즌2, 더 큰 희망으로 시작”
[집중분석]박성현 광양시장 당선인 “광양은 50만 도시가 됐어야 했다…재정위기 극복하고 광양 대전환 시작하겠…
손훈모 순천시장 당선인 "동부권이 살아야 전남이 산다"… 통합시대 3축 상생발전론 제시
[지방선거] 조상래 곡성군수 당선인 당선증 교부…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과 만들겠다”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김한종 장성군수 후보, “예산 1조 시대… 성장하는 장성 완성”
6·3 지방선거] 윤병태 나주시장 재선 성공…5·18 참배로 민선 9기 첫걸음
‘초대 전남광주통합시장’ 민형배 당선… 압도적 지지 속 ‘나주 혁신도시’ 첫 행보
[지방선거] 장세일 영광군수 당선…“오월정신 받들어 군민이 주인 되는 영광 만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