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역은 하절기 무더위로 공공체육시설을 찾는 이용객이 늘어남에 따라, 감염병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위생 환경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기 위한 조치다.
강영화 광양시 체육과장은 “체육시설은 시민 간 접촉이 많은 공간이기 때문에 감염병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정기적인 방역과 위생 관리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
|
[지방선거] 무소속 김신, 완도군수 당선… 790표 차 접전 끝 승리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조국혁신당 김태성 신안군수 후보, “바닥 민심 속으로… 변화의 신안 강조”
[지방선거]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무투표 당선… “착한도시 서구 시즌2, 더 큰 희망으로 시작”
[집중분석]박성현 광양시장 당선인 “광양은 50만 도시가 됐어야 했다…재정위기 극복하고 광양 대전환 시작하겠…
손훈모 순천시장 당선인 "동부권이 살아야 전남이 산다"… 통합시대 3축 상생발전론 제시
[지방선거] 조상래 곡성군수 당선인 당선증 교부…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과 만들겠다”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김한종 장성군수 후보, “예산 1조 시대… 성장하는 장성 완성”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강성휘 목포시장 후보, “목포 대전환… 민생·경제 회복 총력”
6·3 지방선거] 윤병태 나주시장 재선 성공…5·18 참배로 민선 9기 첫걸음
‘초대 전남광주통합시장’ 민형배 당선… 압도적 지지 속 ‘나주 혁신도시’ 첫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