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는 공사 및 사옥 입주 업체 직원 20여 명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혈액 수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과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힘을 보탰다.
이와 관련, 공사 관계자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생명 존중 문화 확산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
|
[지방선거] 무소속 김신, 완도군수 당선… 790표 차 접전 끝 승리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조국혁신당 김태성 신안군수 후보, “바닥 민심 속으로… 변화의 신안 강조”
[지방선거]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무투표 당선… “착한도시 서구 시즌2, 더 큰 희망으로 시작”
[집중분석]박성현 광양시장 당선인 “광양은 50만 도시가 됐어야 했다…재정위기 극복하고 광양 대전환 시작하겠…
손훈모 순천시장 당선인 "동부권이 살아야 전남이 산다"… 통합시대 3축 상생발전론 제시
[지방선거] 장세일 영광군수 당선…“오월정신 받들어 군민이 주인 되는 영광 만들겠다”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강성휘 목포시장 후보, “목포 대전환… 민생·경제 회복 총력”
[현장취재] 강성휘 목포시장 당선인 "형식보다 실무"... 목포 대전환 본격 시동
[지방선거] 조상래 곡성군수 당선인 당선증 교부…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과 만들겠다”
[지방선거 현장을 가다] 김한종 장성군수 후보, “예산 1조 시대… 성장하는 장성 완성”